CEO 인사말
회사연혁
조직도
중국공장
오시는길
 
 
 
 
 

안녕하십니까?
(주)거스트정보통신의 대표이사 박경철입니다.

(주)거스트정보통신은 1998년 설립하여 컴퓨터 주변기기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전문벤처기업으로 자사 브랜드인 "SPIRE"를 개발하여 컴퓨터 주변기기의 새바람을 일으킨 주역입니다.

"뛰면서 생각하는 기업"의 슬로건 하에 경영 목표인 "인간 중심경영과 새로운 세계에 도전하는 젊은 기업"을 실현하기 위하여 항상 준비된 자세로 임하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효율적이고,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며, 보다 좋은 기술향상과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21세기 정보화 사회에 보다 모범적인 기업으로 항상 고객 앞에 설 것을 약속 드리며, 앞서가는 정보통신의 시장 개척과 자사 브랜드인 "SPIRE" 브랜드 마케팅으로 정보통신 시장을 한층 더 성찰 시키기 위한 초석이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속에서의 주식회사 거스트정보통신이 아닌 글로벌 선두기업이 되기 위하여 준비된 자세로 저와 저희 거스트정보통신의 임직원 일동은 하루를 25시간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전진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주)거스트정보통신은 1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으로 대한민국 시장 안에서 멈추지 않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 각종 해외 박람회 등에 제품을 출시하여 아시아, 중동, 유럽, 미주 시장에 제품 및 기술력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한국 본사와 홍콩의 물류사무소, 중국의 생산공장을 운영하여 보다 발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에 대처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직접 생산, 세계가 원하는 제품을 직접공급" 이라는 신념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IT시장의 변화에 발맞추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점차 넓혀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식회사 거스트 정보통신은 21세의 컴퓨터 첨단 산업에 젊음과 열정을가지고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행을 선도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자랑스런 대한민국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