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약관
FAQ
Q&A
자료실
 
 
   
 
 
 

보증 대상 기기
- ㈜거스트정보통신 제품군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증을 원칙으로 합니다.
- 소비자는 품질보증서를 판매처(판매자)로부터 작성 제공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증기간은 제조년월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사용자가 구매일을 증명하지 못할 경우 제조일로부터 1년입니다.
- 본 제품은 제조년월로부터 6개월 내에 판매 되어야 하며, 제조년월로부터 6개월이 지난 다음 판매된 경우 보증 기간은 제조년월로부터 12개월로 처리가 됩니다.

피해 보상 근거
- 재정경재부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 기간별 피해 보증내용
- 초도 불량
- 일반소비자 : 구매후 1개월,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내
- 대리점 : 제조일 기준 3개월

보증내용
- 일반소비자 : 제품의 A/S는 소비자가 A/S센터를 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택배/퀵 이용시 편도 본인부담)
- 대리점 : 대리점은 판매 가능한 제품 교환 ( 기타 부속품이 이상 없을 경우에 한함.)
- 수리방법 : 일대일 교환원칙 (단,서비스 상품이 없을 시 최단기간 입고)
- 처리방법 : 선불 입고 후 제품 불량으로 파악되면 택배비 입금

무상서비스
- 기간 : 구매일로 1년
- 보증내용 : 편도 택배비용 고객센터와 협의
- 수리방법 : 무상 부품 수리,보드 교체 (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A/S 서비스 이용시 제품 출고 택배비용 본인 부담)

유상서비스
- 기간 : 보증기간 경과 후 제품의 하자
- 보증내용 : 왕복 택배비용 소비자 부담
- 수리방법 : 유상 부품 수리, 보드 교환

유상 처리가 되는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하자
- 화재, 수재, 지진, 낙뢰등 자연재해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재해에 의한 제품하자
- 임의 개조 또는 수리에 의한 제품의 하자
- 시리얼 번호가 훼손된 제품의 하자

A/S 택배 서비스 관련 안내사항
- A/S 택배 이용시 반드시 SPIRE 고객지원실(0505-226-2266)로 전화 상담 후 택배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 택배는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CJ대한통운 택배 인터넷 예약 : https://www.doortodoor.co.kr/main/index.jsp
- 아래 주소로 발송 바랍니다.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가 26-26번지 204호 (주)거스트정보통신 (연락처 : 0505-226-2266)